강남푸른안과는 라섹은 아마리스 레드 1050RS장비를 이용하여
최소 절삭량과 정밀한 교정으로 기존 라섹 수술의 부작용을
현저하게 낮추고 더욱 정교해졌습니다.
라섹은 모든 과정을 올 레이저로 진행하는 라섹 수술
프로그램입니다. 일반 라섹 수술보다 각막 손상 및 수술 범위를
최소화하여 통증은 줄이고 회복은 더 빠르게 도와줍니다.
각막 상피 회복 기간을 평균 5일에서 2일로 단축하여
수술 진행 후 48시간 후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.
레이저로 각막 상피 제거와 동시에 각막 실질을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합니다.
총 886명 (91,748안)을 대상으로 실시한 일본의 최대 안과 ‘시나가와 라식 센터’ 의 발표자료에 따르면 수술 후 3개월이 지난 모든 환자가 1.0이상의 시력을 달성했다고 보고하였습니다. 본 발표는 슈빈트(Schwind)사의 아마리스레드(AMARIS RED 1050RS)의 성능을 검증시켜준 기념적인 발표입니다.
아마리스 RED 1050RS는 레이저 조사 중 미세한 환자분의 안구 움직임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앞으로의 움직임을 예측하여 레이저를 조사하는 시스템 입니다. 안구 추적 장치가 눈 움직임을 인식하는 순간과 다음 레이저가 조사될 때까지의 반응시간이 ZERO입니다. 즉, 레이저 조사 시 지체되는 시간이 전혀 없다는 의미입니다. 이를 가능하게 Free-Latency Tracking (시간 지연 : ZERO)은 현존하는 레이저 중 아마리스 RED가 유일합니다.
아마리스 RED는 1D를 교정하는데 불과 1.3초만이 소요되는 놀라운 수술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. 절삭시간이 단축되면 수술 시간 감소는 물론 각막이 레이저에 노출되는 시간이 줄어들어 각막 세포의 열 손상을 획기적으로 예방합니다. 안구건조의 가능성을 최소화 하며 빠른 시력 회복과 수술 후 통증 역시 줄어드는 효과를 보입니다.
세계에서 가장 정밀한 0.54mm의 빔 사이즈로 엑시머 레이저 중 가장 작습니다. 기존 레이저 대비 3.5배 정밀하고 섬세한 시력교정이 가능합니다. 이를 통해 각막을 보다 부드럽고 정밀하게 절삭할 수 있어 보다 선명한 시력을 제공하며, 잔여 각막을 더 많이 남길 수 있어서 가장 안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.
검사 후 라섹 수술이 가능한 만 18세 이상 성인
평소 눈이 예민하고 충혈이 잘 되는 분
심한 안구건조증으로 힘들어하는 분
각막이 얇아
라식 수술이 어려운 분
선명하고 높은 시력의 질을 원하는 분
빠른상담
신청하기